케이블 문제로 의뢰 드립니다.(#17603)

케이블 문제로 의뢰 드립니다.
파이맥스 8k사용자이고 이메일로 몇번 문의 드렸으나 계속 구매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는데
중고 구매한 장비이고 판매자와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라 구매 번호를 알지 못합니다.
이부분을 이메일로 보냈고 알수 있는건 제품에 있는 시리얼 번호 뿐입니다.
알지못하는 부분을 알아오라고 메일로 답변주시는데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구매번호를 모르면 더이상 서비스 받지 못하는 건지.
영어 번역기 돌리는것도 한계가 있어 그냥 한글로 문의 드립니다.

여기 관리자들 중에 한국어 되는 사람이 없는데 번역기 돌려서 한번 다듬고 올려보세요.

Sorry for the inconvenience.
I probably know your question through the translator. Do you have any information about the seller, such as email, name, etc. You can send me a private message. I can try to search for it for you. Thank you.

1 Like

내가 이곳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단한가지 케이블 문제로 케이블교체요청을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기존구매자에게 중고로 제품을 구매하였고 사용 한달후 반짝이는 증상이 나타나서 글을 남겼습니다.
메일도 보내고. 나에게는 pimax 8k 와 제품 시리얼 넘버가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서비스를 충분히 받을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생각한것보다 복잡하네요.
제품 시리얼넘버로 주문자번호를 확인 할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그렇지 못한가 보네요.
가능하다면 케이블을 받았으면 좋겠고 아니면 케이블 구매할수 있는 쇼핑몰이 있었으면 합니다.